홈
살아본후기
전국
건물 전체
건물 전체
가야누리애더센트리즈
부산 부산진구
2020년
196세대
4.0
후기
1
개
상세 정보
상세 정보
이웃 후기
이웃 후기
후기
1
최신순
엄청난 거북이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중층
신혼부부가 살기에 좋은 곳
주변에 큰 마트가 없어서 식재료 사려면 쫌 불편한거 말고는 대체적으로 좋습니다
2주 전
조회 1
부산진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큐브빌
관리는 좋아용
주말에 옆아파트 애기들 놀이터에서 노는소리, 시청근처라 시위하는소리 다들림.. 그래도 방과 방사이에 소음은 없음 건물관리 진짜 엄청잘해주셔서 항상 깨끗하고 교통편좋고 마트가깝고 편의점 가까움 산책하기도좋음
19시간 전
조회 1
서면데시앙스튜디오
깔끔한 오피스텔
간혹 시끄러운 소리도 들리고 (술취한사람들) 하긴 하는데 서면 중심과는 거리가 있어서 괜찮아요
1일 전
조회 0
더블루2
너무 좋아요 일단 주변인프라 굿
인프라가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대중교통도 이용이 편리해요 역주변이다보니 ㅎㅎ
2일 전
조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