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살아본후기
전국
건물 전체
건물 전체
동원로얄듀크
부산 금정구
2005년
114세대
4.0
후기
1
개
상세 정보
상세 정보
이웃 후기
이웃 후기
금정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에스케이아파트
아파트라 안전하고 초등학교있습니다
저는 만족하고 살았습니다 다만 오래돼어 상가가 거의 없습니다
2일 전
조회 0
퀸즈더블유장전역
온천천이 집 바로앞!
온천천이 앞에 있어서 산책하기좋고 지하철역 7분정도 걸리고 평지입니다 중형마트도 바로앞에 있어요
6일 전
조회 0
보성오페라
지하철 역세권
주차타워라 잔고장이 좀 있으며, 급할때나 몰리면 골치아픔
2주 전
조회 3
후기
1
최신순
책 읽는 하프물범
현재 거주자
10년 이상 거주
중층
정말 편리한 곳
엘베타고 지하로 바로 연결되는 주차장 주차자리 여유있고 분리수거 언제든 되고 집앞에 가게 많아서 사러나가기 편하고 지하철역 걸어서3분거리 평지 진짜 이런 동네 다신 없을 듯 학원도 많아요
2주 전
조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