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살아본후기
전국
건물 전체
건물 전체
논현두손지젤타워
인천 남동구
2011년
3.0
후기
1
개
상세 정보
상세 정보
이웃 후기
이웃 후기
후기
1
최신순
피아노 치는 마멋
이전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고층
역세권
역이랑 가까워서 살기 좋았습니다 고층은 뷰가 좋습니다 집크기도 1.5룸치고 엄청 큰 편
2주 전
조회 1
남동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정운빌라
진짜 조용한 주택 타운
진짜 조용한 주택 타운과 반면 가까운 곳에 화려한 상가와 거리 공존
3일 전
조회 3
미래로42
좋아용
세대가많아방음이잘안되고통창이라춥고더울수있어용
5일 전
조회 6
해마루더펠리체
자취방 중 최고의 자취방
저는 혼자 살아서 조용한게 싫어하는 사람이라 다른 자취방에서는 다̆̈ 아이패드로 OTT를 틀어놓곤 했는데 여기는 TV도 옵션이라 편하게 생활했습니다 무엇보다 통유리창이 좋았고 옷이나 짐이 많은 저에게는 수납장과 옷장이 넓었어야했는데 모자름 없이 다̆̈ 수납하고 옷을 걸 수 있었습니다 1분거리엔 세탁방과 편의점이 약 3개가 있어서 아주 편리했고 무엇보다 지하철 1-2분거리라 정말 편했습니다
6일 전
조회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