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주 만족도
역이랑 가까워서 살기 좋았습니다 고층은 뷰가 좋습니다 집크기도 …
에어컨 중앙난방이라 너무더웠어요 에어컨틀어도 안쉬원하고 관리비 …
2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