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버스 놓친 검은고양이
2주 전
이전 거주자1년 이상 거주고층
2명 거주
센트럴뷰2차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조용하게 살기 좋았다
좋은 점

대중교통 편리함 부평구청역이랑 걸어서 5분정도 집 앞 대로변 바…

아쉬운 점

경비아저씨 뭐하시는지 모르겠음 갑자기 계단에서 누가 내려오다가…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대중교통건물관리채광엘리베이터조용한 동네
아쉬운 점
주차경비실

관리비 및 고정비

관리비는 몇만원선 대신 타워주차

이사 노하우

현관/복도 좁음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부평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대덕리치아노
    인프라최고 층간소음 0.
    굴포천역 위. 집 간 간격이 넓어서 층간소음이 일체 없음. 엘레베이터 3개 진짜 최고. 집당 5대가 넘는 주차공간. 시간제약없는 분리수거. 아래에 바로 마트 집 자체가 그냥 노을 맛집!! 채광좋아서 겨울에 따뜻함
    21시간 전
    조회 1
  • 부평동아아파트
    인프라 최고! 공원 대중교통 대만족
    아파트가 오래되었지만 대단지라 근처에 편의시설 및 맛집이 넘 많아 편했습니다 부평공원도 걸어서 5분거리라 좋아요!
    3일 전
    조회 0
  • 부평두산위브아파트
    전체적으로 나쁘지않은 집
    뒷배란다에 결로가 좀 있어서 곰팡이가 나왔고 분리수거가 좀 더러움 사람들이 좀 막 버림
    4일 전
    조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