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날씬한 오리
1주 전
현재 거주자3년 이상 거주고층
1명 거주
중앙E클래스22차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층간소음 문제있는데 집 이쁨
좋은 점

집은 예쁨 햇빛도 잘 들어오고 건물 청소 주기적으로 함

아쉬운 점

자주식주차만 가능해서 차 빼고 넣을때 시간소요가 될때도 많고 자…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마트·편의점채광환기엘리베이터
아쉬운 점
층간소음동네소음주차

관리비 및 고정비

쓴만큼 달라지지만 15-20정도 도시가스만 따로 나가고 전기 수도 쓴만큼 관리비에 붙어서 나옴

이사 노하우

미리 관리실에 얘기를 해놔도 되고 짐들고 가서 해도 상관은 없음 대신 이유는 모르겠는데 엘레베이터 사용료를 관리인한테 지급해야함 이사용으로 빼주지도 않고 관리비 차감도 안됌

관리사무소 사전 예약 필요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부평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대덕리치아노
    인프라최고 층간소음 0.
    굴포천역 위. 집 간 간격이 넓어서 층간소음이 일체 없음. 엘레베이터 3개 진짜 최고. 집당 5대가 넘는 주차공간. 시간제약없는 분리수거. 아래에 바로 마트 집 자체가 그냥 노을 맛집!! 채광좋아서 겨울에 따뜻함
    20시간 전
    조회 1
  • 부평동아아파트
    인프라 최고! 공원 대중교통 대만족
    아파트가 오래되었지만 대단지라 근처에 편의시설 및 맛집이 넘 많아 편했습니다 부평공원도 걸어서 5분거리라 좋아요!
    3일 전
    조회 0
  • 부평두산위브아파트
    전체적으로 나쁘지않은 집
    뒷배란다에 결로가 좀 있어서 곰팡이가 나왔고 분리수거가 좀 더러움 사람들이 좀 막 버림
    4일 전
    조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