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주 만족도
집은 예쁨 햇빛도 잘 들어오고 건물 청소 주기적으로 함
자주식주차만 가능해서 차 빼고 넣을때 시간소요가 될때도 많고 자…
쓴만큼 달라지지만 15-20정도 도시가스만 따로 나가고 전기 수도 쓴만큼 관리비에 붙어서 나옴
미리 관리실에 얘기를 해놔도 되고 짐들고 가서 해도 상관은 없음 대신 이유는 모르겠는데 엘레베이터 사용료를 관리인한테 지급해야함 이사용으로 빼주지도 않고 관리비 차감도 안됌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