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어깨너머로 바라보는 흰족제비
3개월 전
2022년 거주중층
더샵부평센트럴시티
노련함이 느껴집니다
좋은 점

깔끔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진행해주셨습니다 주변 지인들에게 추천해…

아쉬운 점

딱히 없어요 저희는 공임이라 4년살다갑니다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대중교통건물관리주차상가
아쉬운 점
치안결로상가

관리비 및 고정비

관리비는 기본 샷시 다 되어있어서 크게 변동없어요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이전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고층
대단지아파튼데 주변인프라는 글쎄
깨끗하고 밝고 아이들소리 들리는것도 좋고 단지 커뮤니티센터 이용도 편리했어요. 동암 역세권이 편리했오 급행정차역이라 서울출퇴근 용이했어요.
3주 전
조회 4
2023년 거주
중층
깔끔
오르막길이 있어 불편하긴 합니다. 재활용 공간도 조금 관리개선이 되어야할거같아요
거주지 리뷰 첫번째 이미지
1개월 전
조회 6
1

부평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대덕리치아노
    인프라최고 층간소음 0.
    굴포천역 위. 집 간 간격이 넓어서 층간소음이 일체 없음. 엘레베이터 3개 진짜 최고. 집당 5대가 넘는 주차공간. 시간제약없는 분리수거. 아래에 바로 마트 집 자체가 그냥 노을 맛집!! 채광좋아서 겨울에 따뜻함
    20시간 전
    조회 1
  • 부평동아아파트
    인프라 최고! 공원 대중교통 대만족
    아파트가 오래되었지만 대단지라 근처에 편의시설 및 맛집이 넘 많아 편했습니다 부평공원도 걸어서 5분거리라 좋아요!
    3일 전
    조회 0
  • 부평두산위브아파트
    전체적으로 나쁘지않은 집
    뒷배란다에 결로가 좀 있어서 곰팡이가 나왔고 분리수거가 좀 더러움 사람들이 좀 막 버림
    4일 전
    조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