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주 만족도
근처 고등학교 다니면서 살았는데 방음잘되고 외부가 깔끔해요 벌레…
딱히 아쉬운 점 크게 없는데 편의점가려면 5~7분정도 걸어가야하…
기억이 잘 안나요
엘리베이터가 없습니다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