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반듯한 부엉이
2주 전
이전 거주자1년 이상 거주저층
1명 거주
호산나빌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안전하고 깨끗한 집
좋은 점

근처 고등학교 다니면서 살았는데 방음잘되고 외부가 깔끔해요 벌레…

아쉬운 점

딱히 아쉬운 점 크게 없는데 편의점가려면 5~7분정도 걸어가야하…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방음학군방충단열
아쉬운 점
마트·편의점

관리비 및 고정비

기억이 잘 안나요

이사 노하우

엘리베이터가 없습니다

엘리베이터 없음계단 이동 필수이사 차량 진입 어려움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유성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샹그릴라오피스텔
    복층인데 이정도 집퀄리티? 웨안삶?
    복층에 살고싶다 하면 이정도의 집 이근방에 없는걸로 알아요 ! 분리수거도 깔끔하게 관리인이 관리해 주시고 벌레도 없어요 ㅎㅎ 채광 장난 아니고 (빨래 하루만에 마름) 수압도 훌륭합니다
    1일 전
    조회 0
  • 아이빌
    일인가구 최적화된 아파트
    우선 제가 살던 집 기준(유성자이 방면) 채광이 미쳤습니다. 불안키고 살아도 될듯
    2일 전
    조회 0
  • 운암네오미아아파트
    조용
    주변인프라가부족하고 학군이 부족해서 아쉬워요
    2일 전
    조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