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핫초코 마시는 말
짐싸 인증
5개월 전
2024년 거주중층
화서역 파크푸르지오
신축·뷰 좋으나 관리비 높음
좋은 점

신축 첫 입주여서 깨끗했고 뷰가 정말 좋으며 주변 편의시설과 공…

아쉬운 점

딱히 아쉬웠던 점은 없습니다. 신축 오피스텔이어서 관리비가 비싸…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공원산책건물관리주차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현재 거주자
3년 이상 거주
고층
스타필드 바로 옆집
스타필드가 바로 옆에있음. 걸어서 5분도 안걸림. 공원도 바로옆에있음
1주 전
조회 1
짐싸 인증
거주 중
고층
접근 용이
아직 지하차도 공사중이라 먼지가 많고 소음이 있습니다. 특히 주말엔 스타필드로 인해 차량 진출입이 쉽지 않습니다.
3개월 전
조회 13
1
짐싸 인증
2022년 거주
고층
깔끔하고 좋아요
가까이에 스타필드가 있어요 남향이라서 해도 잘들고 편의시설 잘 되어 있어서 좋습니당
4개월 전
조회 6
짐싸 인증
2025년 거주
중층
평지라 생활 편리했어요
관리비가 너무 비싸요. 그냥 기본관리비만 거의 30만원이라고 보시면되고 서울보다 더 비싸서 놀랐어요. 평일은 그나마 괜찮은데 주말에는 스타필드 가려고 차들이 꼬리물기를 해서 오피스텔 입구를 들어가거나 나올때 20분넘게 기다린적이 많아요. 그리고 호루라기 소리, 소음이 거슬리는편입니다. 앞쪽에 공사를 하고있다보니 소음, 먼지가 있는편이에요.
4개월 전
조회 1
짐싸 인증
거주 중
중층
안전하지만 주말 소음
스타필드때문에 주말엔 차가 많아서 시끄럽고 차가 너무 막혀요
5개월 전
조회 8
2025년 거주
고층
신축·커뮤 좋으나 역은 멀다
신축 아파트라 사우나 수영장 카페 키즈카페 도서관 다있고, 공원과 스타필드 인접해서 아이키우기 최고
5개월 전
조회 6

수원시 장안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밤꽃마을주공아파트
    풍경 고트
    뷰가 너무 예쁘고 창이 양쪽으로 있으니까 환기가 잘 돼서 여름에도 시원해요
    1주 전
    조회 9
  • 더샵광교산퍼스트파크
    아늑하고 조용한 아파트
    지하철이 멀어서 좀 아쉬운데 버스정류장은바로옆.
    1주 전
    조회 2
  • 율전이안아파트
    살기 적당해요
    가끔 벌레가 나와요.. 아무리 깨끗하게 청소해도 구축이라 어쩔수없나봐요..
    2주 전
    조회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