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주 만족도
조용하고 아늑합니다. 깨끗하고, 사람들순하고.
지하철이 멀어서 좀 아쉬운데 버스정류장은바로옆.
워 25만원정도
엘베이용해야하고 경비실에 사전연락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