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빵을 좋아하는 황조롱이
2주 전
현재 거주자1년 미만 거주중층
1명 거주반려동물
THEMA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원룸치고이쁨
좋은 점

원룸인데 이쁨! 풀옵션이고 교통편좋음

아쉬운 점

없음 다좋구 짱짱맨 다만 주차가 안됨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대중교통채광반려동물

관리비 및 고정비

월세에포함

이사 노하우

주차 불가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짐싸 인증
현재 거주자
3년 이상 거주
중층
담배피는 사람 개많음 누수 있음
차량용 엘베 자주 고장남 결로 심하고 환기가 잘 안되는편 바퀴나옴 누수있음 집에서 담배피는 세대 많음
2주 전
조회 0

수원시 권선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한라비발디아파트1단지
    정말 살기좋은 동내 살기좋은 집
    환기도 잘되고 방음도 잘됩니다 주변 이웃들도 서로 인사하면서 지내고 정겨운 동내에요 항아리상권이라 불편함 없이 괜찮고 차 있는 분들은 고속도로 타고 내리기 아주 좋습니다
    23시간 전
    조회 1
  • 권선로488번길10
    편안해요
    주간엔 지하철 소리 좀 있는데 그것말고는 괜찮아요.
    1일 전
    조회 0
  • 에이스카운티포유
    복층로망
    바로앞에 유흥상가있는거 빼곤 괜찮아요. 여름에 좀 덥고 겨울에 따뜻해서 난방비는 안듦
    3일 전
    조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