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주 만족도
편의점 빨래방 공원 바로 앞이라 좋았음
차량용 엘베 자주 고장남 결로 심하고 환기가 잘 안되는편 바퀴나
12만원 정도 관리비 나옴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