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브랜드 이미지

꽃뫼버들마을 신동아아파트

경기 수원시 팔달구
1999년
332세대
3.0
후기
1
개
상세 정보상세 정보
이웃 후기이웃 후기
후기1
  • 유저 프로필 이미지
    펜싱하는 잭러셀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중층
    역가까워요
    기차소리가 너무 커요 방음이나 이런부분이 여름엔 별로예요
    2주 전
    조회 2

수원시 팔달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인계오피앙오피스텔
    혼자 살기엔 괜찮아요
    혼자는 살기 괜찮지만 이상한 이웃이 있어서 아쉽습니다
    9시간 전
    조회 0
  • 수원역푸르지오자이
    수원역 역세권 최고
    수원역 걸어서 10-15분이면 갈 수 있음 교통 매우 편리 단지가 어마어마하게 큼
    22시간 전
    조회 1
  • 고화로51번길16
    낡은집
    동네 마트가 많고 아이들이 많아 생기 돋아요
    3일 전
    조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