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주 만족도
초 역세권이고 주변 인프라는 최상위권입니다 홈플러스 영업종료로 …
낮이고 새벽이고 거의 잠시도 쉬지않고 버스 택시 차 경적소리에…
오피스텔이라 기본 관리비가 높고 특히 여름엔 3면이 통유리라 에어컨 풀로 틀어야해서 전기세가 아주 높게 나와요
이사차량은 지하주차장에 주차 불가 정문쪽 도로가에 주차해서 1층까지 짐을 옮겨야해요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