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딴생각하는 펠리컨
짐싸이사
4개월 전
2024년 거주중층
에듀하임1309오피스텔
편바지만 비싼…
좋은 점

건물 내 주차는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근처 생활 편의시설이 많아

아쉬운 점

층수 마다 상이 하긴 하지만 층간소음이 있는 층도 있고 노후된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대중교통건물관리주차상가
아쉬운 점
층간소음

관리비 및 고정비

저희는 투룸 에 거주 하였는데요 고정 비는 1,200,000원 관리비는 25에서 30만원 가까이 나옵니다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짐싸이사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중층
깨끗 거주만족도 굿굿
주거만족도 좋은 곳이에요 광중역도 도보로 10분 안 걸리고 아비뉴프랑 같이 주변에 먹을곳도 많아요
1주 전
조회 4
짐싸이사
2025년 거주
저층
장점 단점 확실
주차와 분리수거 좋습니다 헬스장도 괜찮아요 광교에서 이만한 곳 찾기 어려워요 살기는 좋습니다. 인프라도 훌륭하고 도보로 마트나 지하철 공원 다 이용가능하구요
1개월 전
조회 9
2018년 거주
중층
신혼부부살기좋아요
아파텔이라 평수대비 실평수가 작아보일수 있어요
2개월 전
조회 7
2025년 거주
중층
동네 좋은데 엘베 빌런이 문제
동네는좋아요 몇몇 상식없는 사람들있음, 엘베 시스템 아니라 헴듬
6개월 전
조회 17
1

수원시 영통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광교센트럴푸르지오시티
광교중앙역 3분 거리
역세권이라 도보로 엄청 가깝고 주변 상권이 훌륭함 병원 식당 은행 등 다 모여있음
12시간 전
조회 6
영통센트럴파크뷰
살만해요
가성비잇게 살기 좋아요 신혼부부에게 추천합니다
4일 전
조회 3
힐스테이트광교중앙역
깔끔 안전
집이 너무 좋았음. 초 역세권, 주민들 퀄리티 높음 다만 1층 횟집 생긴이후 지나갈때마다 시끄러운건 너무 비호감
4일 전
조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