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아침부터 피곤한 고릴라
7개월 전
2025년 거주중층
에듀하임1309오피스텔
동네 좋은데 엘베 빌런이 문제
좋은 점

좋아요 엘베 빌런들 빼고, 층간소음 간혹 있음

아쉬운 점

동네는좋아요 몇몇 상식없는 사람들있음, 엘베 시스템 아니라 헴듬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주차상가
아쉬운 점
동네소음

관리비 및 고정비

20-30정도나옴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짐싸 인증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중층
깨끗 거주만족도 굿굿
주거만족도 좋은 곳이에요 광중역도 도보로 10분 안 걸리고 아비뉴프랑 같이 주변에 먹을곳도 많아요
2주 전
조회 5
짐싸 인증
2025년 거주
저층
장점 단점 확실
주차와 분리수거 좋습니다 헬스장도 괜찮아요 광교에서 이만한 곳 찾기 어려워요 살기는 좋습니다. 인프라도 훌륭하고 도보로 마트나 지하철 공원 다 이용가능하구요
1개월 전
조회 10
2018년 거주
중층
신혼부부살기좋아요
아파텔이라 평수대비 실평수가 작아보일수 있어요
2개월 전
조회 7
짐싸 인증
2024년 거주
중층
편바지만 비싼…
층수 마다 상이 하긴 하지만 층간소음이 있는 층도 있고 노후된 부분들도 있기 때문에 그 부분만 감안한다면 괜찮은 공간입니다
거주지 리뷰 첫번째 이미지
4개월 전
조회 20

수원시 영통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힐스테이트광교중앙역
    조용하고 좋아요
    주변이 조용해요 밑에 상가도 엄청 커요
    11시간 전
    조회 0
  • 신원로105-8
    가성비로 살기 좋다
    단열이 안돼서 춥고 전기 난방으로 난방비가 많이 나옵니다
    11시간 전
    조회 1
  • 신원로171-5
    방음 안되는 오래된 집
    일단 방음이 하나도 안됨 그리고 창문 샷시 안맞아서 바람 솔솔 ^^ 주차 복잡하고 가는 길에 언덕도 있음
    16시간 전
    조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