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주 만족도
주거만족도 좋은 곳이에요 광중역도 도보로 10분 안 걸리고 아비
주변이 은근 시끄럽고 겨울에 난방이 약해요 보일러 틀어도 마루가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