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영화 보는 중인 사모예드
짐싸 인증
2주 전
현재 거주자3년 이상 거주저층
1명 거주
청명로59번길 45-2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접근성이 좋고 영통역이 가까워요
좋은 점

교통편이 편리하고 문화생활 즐기기 편해요!

아쉬운 점

방음은 잘 안됩니다 ㅠㅠ조금 시끄러웠어요 ㅠㅠ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채광
아쉬운 점
층간소음

관리비 및 고정비

기본 고정비

이사 노하우

ㅎㅎㅎ

계단 이동 필수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수원시 영통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힐스테이트광교중앙역
    조용하고 좋아요
    주변이 조용해요 밑에 상가도 엄청 커요
    10시간 전
    조회 0
  • 신원로105-8
    가성비로 살기 좋다
    단열이 안돼서 춥고 전기 난방으로 난방비가 많이 나옵니다
    10시간 전
    조회 1
  • 신원로171-5
    방음 안되는 오래된 집
    일단 방음이 하나도 안됨 그리고 창문 샷시 안맞아서 바람 솔솔 ^^ 주차 복잡하고 가는 길에 언덕도 있음
    16시간 전
    조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