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주 만족도
바로 뒤에 중앙공원이 있어서 러닝이나 산책로를 즐길 수 있어 좋
경비실이 관리비 문제로 좀 시끄럽습니다. 그리고 관리비가 좀 세
23만원 정도는 평균으로 나왔습니다.
경비실한테 이사관련으로 미리 고지해야합니다.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