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몰래 간식 먹는 참새
짐싸이사
1주 전
현재 거주자1년 이상 거주중층
2명 거주
그라테아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나쁘진 않지만 방음이 별로입니다.
좋은 점

바로 뒤에 중앙공원이 있어서 러닝이나 산책로를 즐길 수 있어 좋

아쉬운 점

경비실이 관리비 문제로 좀 시끄럽습니다. 그리고 관리비가 좀 세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대중교통공원산책상가마트·편의점채광
아쉬운 점
층간소음경비실

관리비 및 고정비

23만원 정도는 평균으로 나왔습니다.

이사 노하우

경비실한테 이사관련으로 미리 고지해야합니다.

이사 차량 진입 어려움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짐싸이사
현재 거주자
1년 미만 거주
중층
채광이 좋다
환기가 정말 안된다 그리고 승용차 이외에는 엘레베이터 주차를 해야하는데, 엘레베이터 노후로 무서움
2주 전
조회 2
짐싸이사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저층
그다지 추천하지 않는다
집마다 다르겠지만 뷰가 최악임. 잘 보고 골라야함
2주 전
조회 3

성남시 분당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삼성보보스쉐르빌
남서향이라 채광이 좋있어요
경비분이 상주하시고 관리를 잘해주셨어요. 5층에 옥외 공원이 작게 있고. 남서향 고층이라 뻥뷰에 채광이 진짜 좋았어요
2일 전
조회 3
내정로107번길10
그 동네는 비교적 조용했고 근처에는
그 동네는 비교적 조용했고 근처에는 많은 식당과 가게들이 있었습니다
5일 전
조회 0
풍림아이원플러스
접근성 레전드
엘베가 무려 6대나 됩니다 로비대기시간이 짧아 좋음 서울 혹은 타 경기도권 가는 광역버스 미친듯이 자주옴 성남의 랜드마크급 오피스텔이라 이름만 대면 다들 앎 2층에 편의점 피부과 에스테틱 세탁소 없는게 없음
1주 전
조회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