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달력 확인하는 바다달팽이
짐싸 인증
2주 전
현재 거주자1년 미만 거주저층
2명 거주
풍림아이원플러스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접근성 레전드
좋은 점

엘베가 무려 6대나 됩니다 로비대기시간이 짧아 좋음 서울 혹은 …

아쉬운 점

하지만 외부인이 오피스텔로 올라오기 쉬움 20년넘은 구축 오피스…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엘리베이터
아쉬운 점
단열

관리비 및 고정비

40만원 넘습니다 콘도급으로 세대수가 많은디 어떻게 이렇게 관리베가 많이나오는지 항상 의문..

이사 노하우

없습니다

관리사무소 사전 예약 필요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2024년 거주
중층
노인이 소년으로 재탄생
역세권과 모든 놀거리가 모여있는 서현역 젊음의 성지인 만큼 발걸음이 끊이질 않습니다
3개월 전
조회 6
짐싸 인증
거주 중
고층
살기좋은 곳
주변에 상권도 잘되어있고 영화관도 2개나 있어요 조용하고 살기 좋은 동네입니다 역이랑도 가까워요

2

거주지 리뷰 첫번째 이미지
3개월 전
조회 9
짐싸 인증
2023년 거주
고층
깔끔하다
없습니다 다만 층고가 높아 엘레베이터가 자주 겹쳐요
거주지 리뷰 첫번째 이미지
4개월 전
조회 9
2024년 거주
고층
살기좋음
사는사람이 너무많다는점 가맘하면 좋습니자

2

거주지 리뷰 첫번째 이미지
5개월 전
조회 2

성남시 분당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천석미래로
    1층에 마트 있어서 좋음
    1층에 마트가 있어서 편했어요 우체국이랑 주민센터도 매우 가까움
    5시간 전
    조회 1
  • 한솔마을
    조용하고 깔끔한동네
    단지내에있어서 매우 조용합니다. 학군지라 그런지 거주민들의 매너가 좋습니다.
    4일 전
    조회 1
  • 삼성보보스쉐르빌
    남서향이라 채광이 좋있어요
    경비분이 상주하시고 관리를 잘해주셨어요. 5층에 옥외 공원이 작게 있고. 남서향 고층이라 뻥뷰에 채광이 진짜 좋았어요
    1주 전
    조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