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주 만족도
엘베가 무려 6대나 됩니다 로비대기시간이 짧아 좋음 서울 혹은 …
하지만 외부인이 오피스텔로 올라오기 쉬움 20년넘은 구축 오피스…
40만원 넘습니다 콘도급으로 세대수가 많은디 어떻게 이렇게 관리베가 많이나오는지 항상 의문..
없습니다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