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채팅하는 흑곰
짐싸이사
1주 전
이전 거주자3년 이상 거주저층
1명 거주
성우스타우스오피스텔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깨끗하고 살기 편해요
좋은 점

오래된 오피스텔이지만 관리인분들이 관리를 열심히 해주셔서 밝고

아쉬운 점

단일창이라 외부소음이 좀 있고 단열이나 결로에 좀 취약하긴 합니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건물관리주차경비실엘리베이터분리수거
아쉬운 점
결로동네소음단열

관리비 및 고정비

겨울 20초반 나머지는 12~16만원정도입니다.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성남시 분당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삼성보보스쉐르빌
남서향이라 채광이 좋있어요
경비분이 상주하시고 관리를 잘해주셨어요. 5층에 옥외 공원이 작게 있고. 남서향 고층이라 뻥뷰에 채광이 진짜 좋았어요
2일 전
조회 3
내정로107번길10
그 동네는 비교적 조용했고 근처에는
그 동네는 비교적 조용했고 근처에는 많은 식당과 가게들이 있었습니다
5일 전
조회 0
풍림아이원플러스
접근성 레전드
엘베가 무려 6대나 됩니다 로비대기시간이 짧아 좋음 서울 혹은 타 경기도권 가는 광역버스 미친듯이 자주옴 성남의 랜드마크급 오피스텔이라 이름만 대면 다들 앎 2층에 편의점 피부과 에스테틱 세탁소 없는게 없음
1주 전
조회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