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주 만족도
오래된 오피스텔이지만 관리인분들이 관리를 열심히 해주셔서 밝고
단일창이라 외부소음이 좀 있고 단열이나 결로에 좀 취약하긴 합니
겨울 20초반 나머지는 12~16만원정도입니다.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