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영리한 재규어
짐싸 인증
1주 전
이전 거주자1년 이상 거주중층
1명 거주
다온빌리지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가성비 좋음
좋은 점

엘리베이터가 있어요 건물관리가 잘되요

아쉬운 점

동네 소음이 있어요 차량 등 취객 소음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건물관리엘리베이터
아쉬운 점
동네소음

관리비 및 고정비

고정비가ㅜ적어요 빌라 관리비가 있어요

이사 노하우

엘베를 이용한 이사가 좋아요 사다리차 진입 어려움

사다리차 사용 불가이사 차량 진입 어려움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안양시 만안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석수역유앤리버하임
    좋다
    층간소움니 심해서 옃집 소라가ㅜ더들림 우리집소리도 다들림
    5일 전
    조회 4
  • 안양역푸르지오더샵아파트
    채광이 좋아요
    근처에 작은 마트 하나가 없어서 시장까지 가야하고 지하철 소리가 시끄러워 여름에는 문을 열 수가 없음
    6일 전
    조회 3
  • 삼성래미안아파트
    노후화된 아파트 하지만 교통은 편함
    건물이 너무 노후되어있고 27층 사는데도 바퀴벌레를 5번 이상 봤습니다. 어디서 어떻게 올라오는지 원…
    6일 전
    조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