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주 만족도
엘리베이터가 있어요 건물관리가 잘되요
동네 소음이 있어요 차량 등 취객 소음
고정비가ㅜ적어요 빌라 관리비가 있어요
엘베를 이용한 이사가 좋아요 사다리차 진입 어려움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