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집이려서 너무 깔끔하고 대단지라 관리비가 안나옴
비싸서 견디기 힘들어서 좀 이자가 싸면 ㄱㅊ을듯
관리비는 ㄱㅊ은듯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