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립밤 두 번 바른 기니피그
짐싸이사
1주 전
이전 거주자1년 이상 거주저층
2명 거주
평촌자이아이파크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신축, 조경좋고 살기좋음
좋은 점

편의점 게이트에 바로 있고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아쉬운 점

교통이 약간 불편한 것 빼고는 좋았으나 마을버스기사들이 운전을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마트·편의점엘리베이터
아쉬운 점
대중교통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짐싸이사
2024년 거주
저층
새집
새집이려서 너무 깔끔하고 대단지라 관리비가 안나옴
3개월 전
조회 13

안양시 동안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샛별한양아파트
일인가구로 충분
집 근처 편의시설이 좋습니다. 마트도 가깝고 공원이 있어 환경이 좋습니다. 1인가구나 신혼부부까지도 지내기 좋은곳입니다. 조금만 걸어나가면 범계 번화가여서 놀기도 좋습니다.
3일 전
조회 3
이안테라디움
햇빛 잘들고 환기가 정말 잘됩니다
시스템 에어컨,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건조기, 정수기까지 풀 옵션이라 가전제품 고민 없이 들어와서 잘 살고있어요. 첫 입주라 모두 깨끗했구요. 집 구조도 좋고 수납공간도 많아서 살기 좋고 환기, 채광도 좋습니다.
5일 전
조회 0
평촌라츠오피스텔
오래되고 관리안되며 관리비폭탄인 최악
1. 건물 관리 안되며 관리사무소 최악 2. 주차 자리 많으나 양심없는 사람도 많은 지하3층부터는 선넘고 막무가내 주차가 굉~장히 많아 10시 넘어서는 자리가 비어있는데 주차를 못하는 굉장히 화나는 상황이 너무 자주 많이 발생해서 주차부족보다 더 화남 3. 공용실외기 에어컨 정말..ㅋㅋ 여름에 관리비 100만원 넘음 (진짜로..그것도 시원하게 살지도 않았는데 냉방비만 70만원 나옴) 4. 건물 단열 안되어 겨울에 굉장히 춥고 보일러도 약함 겨울에 보일러 틀어도 집이 20도를 못넘기고 층간소음은 벽을타고 들어와서 어딘지도 모르는데 시끄러움 5. 엘베 공사중이나 새 엘리베이터 굉장히 느림 넓은평수 기준으로 적었습니다. 저는 비추이며 평촌역 더 가까운 비슷한가격 오피스텔로 가는게 좋을것같습니다.
1주 전
조회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