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주 만족도
전반적으로 한적하고 편안해서 살기 좋아요
부천시청역이 걸어서 15분 걸려요 살짝 거리 있는게 아쉬워요
20만원 전후
엘리베이터 2대라 괜찮아요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