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우산 쓴 흰부엉이
2주 전
현재 거주자10년 이상 거주고층
3명 이상 거주
부천아이파크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전망좋은 뻥뷰에 살기 좋은 아파트
좋은 점

전반적으로 한적하고 편안해서 살기 좋아요

아쉬운 점

부천시청역이 걸어서 15분 걸려요 살짝 거리 있는게 아쉬워요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공원산책채광조용한 동네
아쉬운 점
대중교통

관리비 및 고정비

20만원 전후

이사 노하우

엘리베이터 2대라 괜찮아요

관리사무소 사전 예약 필요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부천시 원미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청년문화마을예술인주택및웹툰...
    고즈넉한 아파트
    안쪽에 있다보니 상가 가려면 20분 정도는 걸어야합니다
    1일 전
    조회 2
  • 메트로펠리스1비동
    주변상권이랑 대중교통만 생각하면 괜찮
    세대수가 많은데 엘베가 두개밖에 없어서 조금 불편.. 그리고 고층인데도 밖에서 소리지르고 뭐하고 하는소리가 너무 잘들림 ㅠㅠ 환기가 잘안되고 도로옆이라 창문 열어놓으면 먼지가 많이 들어오는 느낌 ㅠㅠ
    2일 전
    조회 0
  • 은성아파트
    정든집
    재건축이 확정되어 세입자들이 외국인 학생들이 많아짐 시끄럽지는 않지만 가끔 매너가 부족한 모습이 보이곤 하네요
    5일 전
    조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