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브랜드 이미지

부일로243번길 33

경기 부천시 원미구
1995년
3.0
후기
1
개
상세 정보상세 정보
이웃 후기이웃 후기
후기1
  • 유저 프로필 이미지
    발걸음 무거운 차우차우
    현재 거주자
    3년 이상 거주
    저층
    주차 어렵지만 혼자 살기엔 좋음
    역이 매우 가까움 도보 5분거리정도 대로변에서 멀고 도로가 넓지 않아서 교통량이 적음
    1주 전
    조회 2

부천시 원미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부천역푸르지오시티
괜찮아요
소음은 이웃을 잘만나야함 부천역 근처에서 혼자살기 나쁘지않음
1일 전
조회 0
반달마을
남향이라 채광 최고!
남향이라 채광 진짜 좋아요 1층에 경비실이 있고 친절하시구요 평지라 언덕 올라갈일 없어요 송내역 근처라 가게들이 많고 배달 가게들도 많아요
3일 전
조회 1
부천아이파크
전망좋은 뻥뷰에 살기 좋은 아파트
부천시청역이 걸어서 15분 걸려요 살짝 거리 있는게 아쉬워요
1주 전
조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