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발걸음 무거운 차우차우
짐싸 인증
2주 전
현재 거주자3년 이상 거주저층
1명 거주
부일로243번길 33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주차 어렵지만 혼자 살기엔 좋음
좋은 점

역이 매우 가까움 도보 5분거리정도 대로변에서 멀고 도로가 넓지…

아쉬운 점

필로티도 없는 빌라촌이라서 주차가 정말 어려움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대중교통상가마트·편의점조용한 동네
아쉬운 점
벌레주차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부천시 원미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청년문화마을예술인주택및웹툰...
    고즈넉한 아파트
    안쪽에 있다보니 상가 가려면 20분 정도는 걸어야합니다
    1일 전
    조회 2
  • 메트로펠리스1비동
    주변상권이랑 대중교통만 생각하면 괜찮
    세대수가 많은데 엘베가 두개밖에 없어서 조금 불편.. 그리고 고층인데도 밖에서 소리지르고 뭐하고 하는소리가 너무 잘들림 ㅠㅠ 환기가 잘안되고 도로옆이라 창문 열어놓으면 먼지가 많이 들어오는 느낌 ㅠㅠ
    2일 전
    조회 0
  • 은성아파트
    정든집
    재건축이 확정되어 세입자들이 외국인 학생들이 많아짐 시끄럽지는 않지만 가끔 매너가 부족한 모습이 보이곤 하네요
    5일 전
    조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