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부지런한 라쿤
2주 전
이전 거주자3년 이상 거주고층
2명 거주반려동물
소사벌 리더스하임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만족! 이사가는게 아쉬움 ㅜㅜ
좋은 점

동네 형성도 잘 되어있고 일단 채광좋고 따뜻한 안정적인 분위기

아쉬운 점

크게... 없음!! 없는데 20자를 어떻게 맞추지... 굳이굳이…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평지채광분리수거

관리비 및 고정비

30만원대

이사 노하우

동 특성상 사다리차이용에 까다롭다고 하니 이삿짐 센터와 잘 조정이필요함

사다리차 사용 불가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짐싸 인증
2016년 거주
중층
편함
지상은 괜찮은데 지하주차장 자리가 협소한 편입니다. 좀 늦으면 이중주차가 많아요.
4개월 전
조회 6

평택시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더스위트하버
    회사 집 가까운게 쵝오
    아침에 일어나기 너무 힘든데 이 집은 회사가 걸어서 5분거리인 점 쵝오 좋아요 엘베 주기적으로 시설관리 해주니 편해요 창문이 환기 하기 좋아요 이집 채광 좋아서 이사온 집이에요 분리수거장 잘 되있어요 마트편의점 가깝구요 건물관리 좋아요 주차는 너무 늦은 시간엔 자리 없으니 퇴근이 늦으시는 분은 비추에요
    4시간 전
    조회 0
  • 제일풍경채장당센트럴
    작은 단지
    •바람이 잘들어와서 좋다 •건물관리를 잘한다(청소,조경 등) •경비실 아저씨들 친절하시다 •분리수거장도 잘 되어있다 •단지가 작아 북적하지 않아 좋다
    23시간 전
    조회 0
  • 지제역삼부르네상스
    계속살고싶은집
    신축이라깨끗하고 관리자분들고친절하고좋아요.근처에편의점도잇고 정류장도 잇어여
    1일 전
    조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