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빛나는 멧비둘기
2주 전
현재 거주자1년 이상 거주중층
1명 거주반려동물
세교8길 24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신축이라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예뻐요
좋은 점

첫 입주 여서 더더욱 좋았구요 이집만큼 예쁜집이 주변에 진짜 없…

아쉬운 점

가끔 화재 경보기가 새벽에 울리길래 이번엔 총 2번 울리긴 해서…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건물관리주차마트·편의점채광환기경비실분리수거

관리비 및 고정비

30이하로 나올때도 있고 이상으로 나올때도 있어옹

이사 노하우

관리사무소 직원분들도 엄첨 친절하셔오 ㅎㅎ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현재 거주자
1년 미만 거주
중층
계속살고싶은집
신축이라깨끗하고 관리자분들고친절하고좋아요.근처에편의점도잇고 정류장도 잇어여
1일 전
조회 1

평택시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더스위트하버
    회사 집 가까운게 쵝오
    아침에 일어나기 너무 힘든데 이 집은 회사가 걸어서 5분거리인 점 쵝오 좋아요 엘베 주기적으로 시설관리 해주니 편해요 창문이 환기 하기 좋아요 이집 채광 좋아서 이사온 집이에요 분리수거장 잘 되있어요 마트편의점 가깝구요 건물관리 좋아요 주차는 너무 늦은 시간엔 자리 없으니 퇴근이 늦으시는 분은 비추에요
    4시간 전
    조회 0
  • 제일풍경채장당센트럴
    작은 단지
    •바람이 잘들어와서 좋다 •건물관리를 잘한다(청소,조경 등) •경비실 아저씨들 친절하시다 •분리수거장도 잘 되어있다 •단지가 작아 북적하지 않아 좋다
    22시간 전
    조회 0
  • 고덕국제4길62
    신축빌라 그자체
    주변에 다 있고 햇빛도 잘 들어오고 좋은 집입니다.
    5일 전
    조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