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주 만족도
첫 입주 여서 더더욱 좋았구요 이집만큼 예쁜집이 주변에 진짜 없…
가끔 화재 경보기가 새벽에 울리길래 이번엔 총 2번 울리긴 해서…
30이하로 나올때도 있고 이상으로 나올때도 있어옹
관리사무소 직원분들도 엄첨 친절하셔오 ㅎㅎ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