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단호한 북극곰
짐싸 인증
2주 전
현재 거주자1년 이상 거주저층
1명 거주
더하이브 B타워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1인 가구가 살기엔 꽤 괜찮은 집
좋은 점

지하주차장 시설과 인근에 공원이 있는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

아쉬운 점

상가에 입주가 너무 적음, 옆집에서 무엇을 하는지 너무 잘들림 …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공원산책주차평지엘리베이터분리수거
아쉬운 점
건물관리동네소음단열

관리비 및 고정비

고정비로 약 20만원 초반대가 나오며, 나머지는 사용한만큼 추가비용이 나옵니다

이사 노하우

관리사무소 사전 예약 필요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짐싸 인증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저층
채광은 좋으나 부실 시공 하자 많음
채광이랑 뷰는 좋아요. 시공사 부실 시공으로 소유주들 단체 소송하는 곳이에요. 결로, 누수로 인한 곰팡이 등등 하자 많아요. 테라스에서 담배피는 입주자들 있고 위에서 쓰레기 투척해서 아래층 테라스에 떨어집니다.
2주 전
조회 2

고양시 덕양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은빛마을6단지아파트
    교통이 좋고 치안이 괜찮은 곳
    도로옆 아파트라서 경적소리, 자동차 소음이 있음
    14시간 전
    조회 1
  • 비호APT
    군부대 숙소
    분리수거 목요일밖에 못하고 공단에서 관리 똑바로 안하고 대충해서 매우 불편함
    2일 전
    조회 4
  • 은빛마을11단지아파트
    너무너무 좋았어요
    주위에 편의시설이 너무잘되어있었어요 그리고 번화가에가까운데 조금만벗어나면조용해서좋습니다
    1주 전
    조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