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차분한 산새
1개월 전
현재 거주자5년 이상 거주저층
3명 이상 거주반려동물
일산자이 센트리지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좋아요
좋은 점

살기 좋아요. 조용하고 산책하기가 좋아요

아쉬운 점

층간소음이 잘 안되요. 엘리베이터가 1대라 불편해요.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채광
아쉬운 점
층간소음

관리비 및 고정비

평균 45만원정도 나왔어요. 관리비는 많이 나오는 편은 아니에요.

이사 노하우

사다리차는 안되요. 엘리베이터 예약해야되요

사다리차 사용 불가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고양시 일산동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신성하이네스트
    위치만 좋은곳
    위치가 좋음 근처 공원,서울가기 좋음,지하철,집 밑 편의점
    1일 전
    조회 0
  • 산두로21-7
    무난
    바로앞 공원, 조용함 무난함 그냥 그럼 분리형 임
    4일 전
    조회 3
  • 현대미소지움
    공기좋고 살기는 좋은데 교통은 안좋아
    서울 집값에 질려서 왔다가 대중교통 발전이 안되고 있어요. 인프라도 풍부하지 않고요 그래서 염원하던 집을 겨우겨우 팔고 손해를 어마어마어마하게 보고 다시 서울로 돌아갑니다 어릴 때 멋모르고 샀다가 큰 교훈을 얻었습니다
    1주 전
    조회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