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영화 보는 중인 제비
짐싸 인증
1개월 전
거주 중고층
킨텍스원시티 2블럭
살기 좋음
좋은 점

아파트 상가길에 사람들이 많고, 저녁 먹을곳이많음 날씨좋을때는 …

아쉬운 점

아쉬웠던점은 정말 없습니다 ……. 굳이 굳이 생각해도 없음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대중교통공원산책건물관리주차상가마트·편의점채광엘리베이터분리수거반려동물

관리비 및 고정비

50-60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고양시 일산동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신성하이네스트
    위치만 좋은곳
    위치가 좋음 근처 공원,서울가기 좋음,지하철,집 밑 편의점
    1일 전
    조회 0
  • 산두로21-7
    무난
    바로앞 공원, 조용함 무난함 그냥 그럼 분리형 임
    4일 전
    조회 3
  • 현대미소지움
    공기좋고 살기는 좋은데 교통은 안좋아
    서울 집값에 질려서 왔다가 대중교통 발전이 안되고 있어요. 인프라도 풍부하지 않고요 그래서 염원하던 집을 겨우겨우 팔고 손해를 어마어마어마하게 보고 다시 서울로 돌아갑니다 어릴 때 멋모르고 샀다가 큰 교훈을 얻었습니다
    1주 전
    조회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