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안경에 김 낀 비둘기
1개월 전
거주 중고층
쌍용아파트
관리잘되는 아파트
좋은 점

주변 인프라 좋고, 건물 관리가 잘 됩니다

아쉬운 점

지하주차장이 있으니 너무 협소해서 없는거랑 다름 없고, 지상주차…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건물관리상가
아쉬운 점
층간소음주차

관리비 및 고정비

관리비 적절합니다 난방 엄청 잘 되구요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짐싸 인증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저층
채광 좋아요
살아가는데 문제없이 좋았어요 어 그냥 잘 살다가 이사 가려 합니다
2주 전
조회 4

구리시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인창6단지주공아파트
    편의시설이 갖춰진 동네
    편의시설이 도보로 이용 가능해서 편리합니다.
    1주 전
    조회 6
  • 삼보아파트
    편리한 생활환경
    편리한 생활환경이라 살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1주 전
    조회 2
  • 우남퍼스트빌스위트
    환기 채광 잘되고 인프라가 매우좋음
    주차를 외부인까지받아서 너무 힘들고 복잡하고 주차관리 아저씨 너무 성격별로임... 시장 돌다리 옆이라 창문열면 가끔 고성방가 자동차소음 크게남
    3주 전
    조회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