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해맑은 골든햄스터
3주 전
현재 거주자10년 이상 거주중층
플루리움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구축이지만 신축급 관리
좋은 점

초등학교 때부터 여기서 살았는데 항상 관리가 잘되고 살기 너무

아쉬운 점

경의중앙선 악명높은건 다들 아시죠 ㅠㅠ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공원산책건물관리주차방습학군평지조용한 동네
아쉬운 점
대중교통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남양주시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진접스타힐스
조용하고 한적해요
조용하고 한적해서 시끄러운거 싫어하는 사람들이 살기에 좋은 것 같아요
3일 전
조회 3
남양주별내더샵아파트
알파룸,펜트리가 잘되어있는 아파트
주차가 이중주차가 필요할정도로 모자라지않고 수납도 잘되고 괜찮은 아파트
5일 전
조회 3
웅신미켈란의아침
편의성 좋음
밤에 창문열고 자면 아라라라랑 소리 개많이들림
6일 전
조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