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공과금 내는 바다달팽이
3개월 전
2025년 거주고층
남양주 별내 아이파크
햇살 잘 들어오고 좋은 뷰
좋은 점

채광이 잏단 너무 큰 장점임. 뷰도 좋아서 불암산을 계속 보게

아쉬운 점

사실 없는데 저녁에 주차하기가 조금 힘듬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대중교통공원산책주차방음상가마트·편의점학군채광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남양주시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진접스타힐스
조용하고 한적해요
조용하고 한적해서 시끄러운거 싫어하는 사람들이 살기에 좋은 것 같아요
3일 전
조회 3
남양주별내더샵아파트
알파룸,펜트리가 잘되어있는 아파트
주차가 이중주차가 필요할정도로 모자라지않고 수납도 잘되고 괜찮은 아파트
5일 전
조회 3
웅신미켈란의아침
편의성 좋음
밤에 창문열고 자면 아라라라랑 소리 개많이들림
6일 전
조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