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딴생각하는 북극토끼
5개월 전
거주 중고층
별내 자이엘라
상현역 가까운 조용한 집
좋은 점

집 바로앞에 산책할 수 있는 천도 있고 좋아요

아쉬운 점

창문이 겨울엔 살짝 물이 생겨서 아쉬워요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대중교통공원산책주차

관리비 및 고정비

관리비만 고정으로 나옵니다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남양주시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미리내마을4-2단지
    서울,별내가기 다좋음
    창문닫으면 아무소리 안남. 진짜 조용하고 좋음. 서울 나가기 별내역 가기 다 편하고 좋음.
    3일 전
    조회 5
  • 미리내마을4-2단지
    조용하고 쾌적하며 살기 좋은동네
    남양주 별내동 조용하고 공기도 좋고 참 살기 좋은 동네인듯합니다! 근처 대형마트도 비교적 가깝고 주변 환경들이 쾌적합니다
    4일 전
    조회 0
  • 아인스빌
    아늑한 집
    그럭저럭 살만합니다 조용해요 건물은 깔끔합니다 주차 편해요
    4일 전
    조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