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살아본후기
전국
건물 전체
건물 전체
홈
>
경기
>
남양주시
>
오피스텔
딴생각하는 북극토끼
5개월 전
거주 중
고층
별내 자이엘라
자세히 보기
상현역 가까운 조용한 집
좋은 점
집 바로앞에 산책할 수 있는 천도 있고 좋아요
아쉬운 점
창문이 겨울엔 살짝 물이 생겨서 아쉬워요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살아본 후기 쓰고 모두 보기
좋은 점
치안
대중교통
공원산책
주차
관리비 및 고정비
관리비만 고정으로 나옵니다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남양주시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미리내마을4-2단지
서울,별내가기 다좋음
창문닫으면 아무소리 안남. 진짜 조용하고 좋음. 서울 나가기 별내역 가기 다 편하고 좋음.
3일 전
조회 5
미리내마을4-2단지
조용하고 쾌적하며 살기 좋은동네
남양주 별내동 조용하고 공기도 좋고 참 살기 좋은 동네인듯합니다! 근처 대형마트도 비교적 가깝고 주변 환경들이 쾌적합니다
4일 전
조회 0
아인스빌
아늑한 집
그럭저럭 살만합니다 조용해요 건물은 깔끔합니다 주차 편해요
4일 전
조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