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세권이긴 해서 편리했고 단지관리가 너무 잘된 아파트입니다
저녁 8시만 넘어가면 주차난에 이중주차 그리고 주차자리 없어서 …
40만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