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제빵하는 토이푸들
2개월 전
거주 중고층
다산자이 폴라리스
잘빠진 국평
좋은 점

역세권이긴 해서 편리했고 단지관리가 너무 잘된 아파트입니다

아쉬운 점

저녁 8시만 넘어가면 주차난에 이중주차 그리고 주차자리 없어서 …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대중교통
아쉬운 점
벌레주차

관리비 및 고정비

40만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남양주시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미리내마을4-2단지
    서울,별내가기 다좋음
    창문닫으면 아무소리 안남. 진짜 조용하고 좋음. 서울 나가기 별내역 가기 다 편하고 좋음.
    17시간 전
    조회 2
  • 미리내마을4-2단지
    조용하고 쾌적하며 살기 좋은동네
    남양주 별내동 조용하고 공기도 좋고 참 살기 좋은 동네인듯합니다! 근처 대형마트도 비교적 가깝고 주변 환경들이 쾌적합니다
    18시간 전
    조회 0
  • 아인스빌
    아늑한 집
    그럭저럭 살만합니다 조용해요 건물은 깔끔합니다 주차 편해요
    1일 전
    조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