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고민 중인 황조롱이
4개월 전
2026년 거주중층
킹덤부띠크
집이 고급스러워서 분위기 좋음
좋은 점

통창 유리라서 집 안이 밝아 좋았고 층고가 높아서 살기 좋았습니

아쉬운 점

굳이 따지자면 손님 주차가 무료가 아니다?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공원산책건물관리마트·편의점

관리비 및 고정비

기본 관리비가 15라서 비싼 감이 있습니다 여기에 수도 전기 가스 이런 거 따지면 더 많이 나옵니다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남양주시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진접스타힐스
조용하고 한적해요
조용하고 한적해서 시끄러운거 싫어하는 사람들이 살기에 좋은 것 같아요
3일 전
조회 3
남양주별내더샵아파트
알파룸,펜트리가 잘되어있는 아파트
주차가 이중주차가 필요할정도로 모자라지않고 수납도 잘되고 괜찮은 아파트
5일 전
조회 3
웅신미켈란의아침
편의성 좋음
밤에 창문열고 자면 아라라라랑 소리 개많이들림
6일 전
조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