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뿌듯해하는 흰토끼
짐싸 인증
4개월 전
2025년 거주중층
다산순환로 158
살기 좋음
좋은 점

지하철역이랑 가깝고 번화가와 가까운데 소음은 전혀 없어서 거주할…

아쉬운 점

아쉬운점은 딱히 없었는데 살던집 블라인드가 별로여서 햇빛이 강하…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대중교통공원산책건물관리주차방음

관리비 및 고정비

15만원?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남양주시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미리내마을4-2단지
    서울,별내가기 다좋음
    창문닫으면 아무소리 안남. 진짜 조용하고 좋음. 서울 나가기 별내역 가기 다 편하고 좋음.
    4일 전
    조회 5
  • 미리내마을4-2단지
    조용하고 쾌적하며 살기 좋은동네
    남양주 별내동 조용하고 공기도 좋고 참 살기 좋은 동네인듯합니다! 근처 대형마트도 비교적 가깝고 주변 환경들이 쾌적합니다
    4일 전
    조회 0
  • 아인스빌
    아늑한 집
    그럭저럭 살만합니다 조용해요 건물은 깔끔합니다 주차 편해요
    4일 전
    조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