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두리번대는 표범
5개월 전
2025년 거주고층
다산 센트럴파크
좋은 동네, 멀지 않은 역
좋은 점

오래 살았는데, 불편한 점이 없어요. 너무 좋은 동네인데 이사가

아쉬운 점

역이 좀 멀어요.. 버스도 자전거도 잘 돼있어서 큰 불편은 없었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건물관리주차상가마트·편의점
아쉬운 점
대중교통

관리비 및 고정비

평균 15만원 정도인데, 저는 아끼지 않고 쓰는 편입니다.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남양주시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진접스타힐스
조용하고 한적해요
조용하고 한적해서 시끄러운거 싫어하는 사람들이 살기에 좋은 것 같아요
3일 전
조회 3
남양주별내더샵아파트
알파룸,펜트리가 잘되어있는 아파트
주차가 이중주차가 필요할정도로 모자라지않고 수납도 잘되고 괜찮은 아파트
5일 전
조회 3
웅신미켈란의아침
편의성 좋음
밤에 창문열고 자면 아라라라랑 소리 개많이들림
6일 전
조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