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주 만족도
동네 깨끗하고 조용하고 산공기가 좋아요 광역버스로 서울 출퇴근 …
능곡역에서 올라갈땐 평지가 아니라서 체력이 필요해요.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