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지하철 타는 콜리
짐싸이사
1개월 전
2022년 거주고층
무궁화주공아파트
산본역 가까워요
좋은 점

산본역 10분거리로 교총이 좋고 중심상가. 관공서와 가까워 살기

아쉬운 점

지하철이 지상으로 되어있어 시끄러워요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대중교통주차마트·편의점
아쉬운 점
동네소음

관리비 및 고정비

여름 16만. 겨울 24만 정도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현재 거주자
3년 이상 거주
중층
살만 하다
도보 5분 역세권 주거 단지가 많아 치안 좋음 가까운 곳에 번화가가 있으나 조금 떨어져 있어 소음은 없음 작은 공원들 근처에 많음 편의점 및 대형마트
1주 전
조회 3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고층
평범 구축 아파트
이중주차 밤에는 무조건 해야됨 주차 개불편하지만 산본이 다 그럼
1주 전
조회 3

군포시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주공2단지
옆집 윗집과 함께 사는 공유하우스!
구축아파트 문제이겠지만 지하철역 가까운거 외에 큰 장점은 없음. 금욜마다 장서지만 품질안좋고 비싸기만함. 주민들 중 이상한 노인들 많아서 아기 키우기 안좋음. 흡연매너 안지킴. 겨울에 엄청추우니 샷시 교체한 집만 고르시기바람.
1주 전
조회 5
주공11단지아파트
살기 너무좋은 입지 아쉬운 구축환경
아파트가 너무구축이라 지독한 주차난에 시달립니다 층간소음도있구요 서울 들어갈때 차 너무불편 ㅠㅠ
2주 전
조회 5
주공11단지아파트
작지만 아늑해요
아무래도 서울이나 평촌보다는 학군떨어져요
2주 전
조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