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담요 덮은 갈색곰
3개월 전
2023년 거주중층
힐스테이트 미사역 그랑파사쥬(12-1BL)
좁지만 혼자살기 갠춘
좋은 점

역이랑 연결돼서 편해요 슬세권 굿입니다

아쉬운 점

술집거리가 가까워서 밤에는 취객들 보임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대중교통건물관리주차마트·편의점상가평지
아쉬운 점
동네소음

관리비 및 고정비

적당한 편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현재 거주자
3년 이상 거주
중층
인프라 굿
건물내 지하철연결, 다이소,스타벅스,올리브영 등 상가 인프라가 좋아요
1개월 전
조회 5
1
2025년 거주
고층
돈쓰고 더운집
주차간격 좁고 주차댓수도 부족... 창문열면시끄럽고 이중 최악은 FCU 쓰지도 안아도 돈나오고 쓰면 돈은 겁나나오는데 더운집... 심지어 습도가 올라가 더 덥게 느껴짐
1개월 전
조회 22
짐싸 인증
거주 중
중층
먹을게 많은 동네
근처 소음이 있는 편이라서 밤에 창문을 딛아야함
1개월 전
조회 7

하남시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미사역호반써밋
    역세권 멋진한강뷰 좋은상권
    역세권과 상권 인프라를 누리면서 멋진한강뷰에 조정경기장뷰와 종합운동장이 바로앞 운동코스도 너무좋음
    11시간 전
    조회 0
  • 위례효성해링턴타워
    스타필드세권
    관리비 매~우 비쌈 건물 자체에 바퀴벌레가 이미 많아서 집 관리 제대로 안하면 바퀴 보일수도있어요 ㅎ
    1일 전
    조회 1
  • 미사강변중앙로111번안길1...
    채광이 잘 드는집
    위에층에 공부방인지 먼지 들어와있어서 애들이겁나 시끄럽게 굼
    1일 전
    조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