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든든한 족제비
짐싸이사
1개월 전
거주 중중층
힐스테이트 미사역 그랑파사쥬(12-1BL)
먹을게 많은 동네
좋은 점

아파트안에 지하철 연결 통로가 있어서 좋아요

아쉬운 점

근처 소음이 있는 편이라서 밤에 창문을 딛아야함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대중교통공원산책
아쉬운 점
동네소음

관리비 및 고정비

대략 10에서 20만원 사이이며 여름엔 좀 더 나옴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현재 거주자
3년 이상 거주
중층
인프라 굿
건물내 지하철연결, 다이소,스타벅스,올리브영 등 상가 인프라가 좋아요
3주 전
조회 4
1
2025년 거주
고층
돈쓰고 더운집
주차간격 좁고 주차댓수도 부족... 창문열면시끄럽고 이중 최악은 FCU 쓰지도 안아도 돈나오고 쓰면 돈은 겁나나오는데 더운집... 심지어 습도가 올라가 더 덥게 느껴짐
1개월 전
조회 22
2023년 거주
중층
좁지만 혼자살기 갠춘
역이랑 연결돼서 편해요 슬세권 굿입니다
2개월 전
조회 7

하남시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르보아파크Ⅱ
신식 오피스텔이고 깔끔함
앞 쪽에 유흥가가 있으며 겨울에 춥다는거, 그리고 여름에 빨래 잘 안마름 방문객주차도 돈내야함
17시간 전
조회 1
미사강변도시씨3단지
미사역과 가까운 위치
윗집이나 옆집 소음이 있는 편이였고 관리사무소 직원분들이나 응대나 운영방식이 효율적이지 않았습니다 방문객 주차등록 방식이나, 거주자 차량 변경 등이 굉장히 불편합니다
1일 전
조회 5
위례중흥에스-클래스
도시 속 전원주택
대중교통에 구애 받지 않는 분들이 살기에 최적의 거주지
1주 전
조회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