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일찍 일어난 미니핀
3주 전
현재 거주자3년 이상 거주중층
1명 거주반려동물
힐스테이트 미사역 그랑파사쥬(12-1BL)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인프라 굿
좋은 점

건물내 지하철연결, 다이소,스타벅스,올리브영 등 상가 인프라가

아쉬운 점

주차자리 없고 엘레베이터 최악, 관리비 비쌈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방음상가마트·편의점환기경비실반려동물
아쉬운 점
건물관리동네소음주차엘리베이터분리수거

관리비 및 고정비

최대 20만원이라 생각하고 써요 여름 20가까이 나오고 평균 15이상 원룸기준임

이사 노하우

볼라드 개방 미리 시청가서 신청해야함

관리사무소 사전 예약 필요이사 차량 진입 어려움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2025년 거주
고층
돈쓰고 더운집
주차간격 좁고 주차댓수도 부족... 창문열면시끄럽고 이중 최악은 FCU 쓰지도 안아도 돈나오고 쓰면 돈은 겁나나오는데 더운집... 심지어 습도가 올라가 더 덥게 느껴짐
1개월 전
조회 22
짐싸이사
거주 중
중층
먹을게 많은 동네
근처 소음이 있는 편이라서 밤에 창문을 딛아야함
1개월 전
조회 7
2023년 거주
중층
좁지만 혼자살기 갠춘
역이랑 연결돼서 편해요 슬세권 굿입니다
2개월 전
조회 7

하남시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르보아파크Ⅱ
신식 오피스텔이고 깔끔함
앞 쪽에 유흥가가 있으며 겨울에 춥다는거, 그리고 여름에 빨래 잘 안마름 방문객주차도 돈내야함
17시간 전
조회 1
미사강변도시씨3단지
미사역과 가까운 위치
윗집이나 옆집 소음이 있는 편이였고 관리사무소 직원분들이나 응대나 운영방식이 효율적이지 않았습니다 방문객 주차등록 방식이나, 거주자 차량 변경 등이 굉장히 불편합니다
1일 전
조회 5
위례중흥에스-클래스
도시 속 전원주택
대중교통에 구애 받지 않는 분들이 살기에 최적의 거주지
1주 전
조회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