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엉뚱한 오리너구리
3개월 전
2024년 거주중층
명지로 24
1인 가구 살기 좋은 위치
좋은 점

-교통편 좋음(서울권 직행버스 잘 돼 있음) -주변 편의시설이 …

아쉬운 점

크게 아쉬움은 없었음. 하나 있다면 겨울에 환기를 잘 시켜야 결…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마트·편의점

관리비 및 고정비

관리비는 여느 오피스텔과 비교해도 적정한 수준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짐싸 인증
이전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고층
교통 좋고 먹기 좋고 살기 좋음.
명지대생이라면 셔틀이 코앞에 오니까 최고의 집 복층이라 층고도 높아서 개방감도 좋고 지하에 세탁실 헬스장 카페 음식점 앞에 도서관 영화관 다이소 다 있어서 사는 동안 즐거웠음
2주 전
조회 1
2020년 거주
중층
인프라좋음
건물에 대한 소유권 분쟁으로 관리인들이 싸인해달라고 집마다 찾아옴
거주지 리뷰 첫번째 이미지
4개월 전
조회 5
짐싸 인증
거주 중
저층
남향 좋으나 관리비 부담
관리비가 가장 부담스러운게 오피스텔의 단점인거 같아요. 택배도 쿠팡 제외 전부 지하에서 받아야하는게 힘듭니다 특히 생수같은건 요청해도 안올려다주시는 경우가 더 많았어요
거주지 리뷰 첫번째 이미지
5개월 전
조회 5

용인시 처인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백옥대로2402번길45
    편안한 내집 안방
    층간소음이 있어서 대학생들 모임많은시기 힘듦
    5일 전
    조회 2
  • 금령로40번길14
    큰 하자 없이 잘 지어진 건물
    특별히 불편한 점은 없었습니다. 대체로 만족
    1주 전
    조회 0
  • 풍산햇빛마을
    혼자살기 나쁘지 않다
    혼자 살기 편했던 동네였고 아쉽게도 이사를 가게 더ㅣ었음
    3주 전
    조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