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스케이트 타는 펠리컨
짐싸이사
5개월 전
거주 중저층
명지로 24
남향 좋으나 관리비 부담
좋은 점

역북동 최고의 오피스텔입니다. 다만 단층+남향 잘 고르셔야해요.

아쉬운 점

관리비가 가장 부담스러운게 오피스텔의 단점인거 같아요. 택배도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대중교통공원산책건물관리주차상가마트·편의점학군

관리비 및 고정비

제일 작은 평수 기준 관리비가 적게써도 10~15는 기본입니다. 여기에 가스비는 별도고요..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짐싸이사
이전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고층
교통 좋고 먹기 좋고 살기 좋음.
명지대생이라면 셔틀이 코앞에 오니까 최고의 집 복층이라 층고도 높아서 개방감도 좋고 지하에 세탁실 헬스장 카페 음식점 앞에 도서관 영화관 다이소 다 있어서 사는 동안 즐거웠음
1주 전
조회 1
2024년 거주
중층
1인 가구 살기 좋은 위치
-교통편 좋음(서울권 직행버스 잘 돼 있음) -주변 편의시설이 정말 좋음(행정복지센터, 대형몰, 이마트, 도서관등) -대학가라 살면서 필요한 건 5분 거리 내에서 해결 가능 -위치가 좋음에도 주변이 정말 조용함
2개월 전
조회 4
2020년 거주
중층
인프라좋음
건물에 대한 소유권 분쟁으로 관리인들이 싸인해달라고 집마다 찾아옴
거주지 리뷰 첫번째 이미지
4개월 전
조회 5

용인시 처인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금령로40번길14
큰 하자 없이 잘 지어진 건물
특별히 불편한 점은 없었습니다. 대체로 만족
2일 전
조회 0
풍산햇빛마을
혼자살기 나쁘지 않다
혼자 살기 편했던 동네였고 아쉽게도 이사를 가게 더ㅣ었음
2주 전
조회 0
e편한세상용인한숲시티
조용하고 시골뷰 좋아요
대중교통이 25~30분 간격입니다 자차 없으면 많이 불편해요
3주 전
조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