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동그란 부엉이
5개월 전
2026년 거주저층
토월마을보원아파트
생활편한 첫 신혼집
좋은 점

신혼집으로 선택한 첫집! 역도 걸어서 10분거리에 초중고 전부 …

아쉬운 점

옛날집이라 어쩔 수 없는 생활소음이 있습니다.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대중교통주차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이전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저층
편리하고 아늑하고 좋아요
아쉬웠던건 없어요 오래된 건물이라서 조금 낡은거 빼고는 없어요
2주 전
조회 2
현재 거주자
10년 이상 거주
저층
가성비
관리사무소가 일을안해요 아니 못해요 전화해도 짜증내고 찾아가도 짜증내고ㅋㅋㅋ
3주 전
조회 2
짐싸 인증
현재 거주자
5년 이상 거주
중층
학군지 주차걱정없는 고즈넉한 아파트
첫째는 주차, 둘째는 주차, 셋째도 주차입니다
1개월 전
조회 2
2022년 거주
중층
교통,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집
구축이라 그런지 층간 소음이 좀 있습니다.
1개월 전
조회 4
2023년 거주
중층
역가깝고 주차편한 곳
신분당선 수지구청역 도보10분(모두 평지) 외식센터 가까움. 학군 좋음(학원가도 있음) 역 근처에 병원, 가게, 다이소, 올리브영, 헬스장 등 인프라 많음. 근처 이마트있음. 공원, 천변(정평천) 나름 인근에 있음 출근길 M4101 임시버스가 있어 인근 정류장에서 출발하여 앉아갈 수 있음. 여러모로 나름 가성비 좋은 동네. 리모델링 예정이라고 알고있음. 구축이지만 벌레 녹물 같은건 사는동안 없었음. 0.71대의 주차대수 대비 체감상 주차 난감한 일 없었음
8개월 전
조회 16
2

용인시 수지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분당수지U-TOWER
    신분당 역세권
    신분당 초역세권으로 4-5년 잘 살았습니다
    4일 전
    조회 3
  • 광교2차푸르지오시티D동
    깔끔 깨끗
    살기 좋다 조용하고 깔끔하고 벌레를 한번도 집에서 못봤다. 벌래가 안 들어와서 진짜 좋다
    5일 전
    조회 3
  • 광교U-TOWER
    방향 잘걸리면 전망 최고
    전망이 너무 좋아요 방마다 다르기는한데 제가 살았던 방은 탁트여있고 나무가 가득하고 일몰이 예쁜 서향집이었습니다 채광도 너무 좋아서 그것만으로 넓진 않지만 행복하게 살았어요
    1주 전
    조회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