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주 만족도
편리하고 아늑하고 살기 좋았어요 입지 교통 학군 다 좋습니다
아쉬웠던건 없어요 오래된 건물이라서 조금 낡은거 빼고는 없어요
25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