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주 만족도
조용하고 공기좋고 운동하기도 좋아요 여름에는 너무 시원하고
시골느낌이라 벌레들이 좀있는거같아요 가을에는 귀뚜라미 소리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